[예능리뷰] 브로 앤 마블 / 이승기 지석진 이동휘 유연석 조규현 조슈아 호시
No 13. 브로 앤 마블

오늘은 티빙 예능 브로 앤 마블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즘 들어 여행 예능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 중 최근에 나온 화제작 브로 앤 마블을 재밌게 보았습니다. 저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여행 프로를 굉장히 재밌게 보았는데요 그 중 브로 앤 마블은 두바이를 배경으로 한다는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출연진은 이승기, 지석진, 이동휘, 유연석, 조규현, 조슈아, 호시로 둘둘씩 짝지어 '브로'들이 여행한다는 컨셉으로 이루어집니다. 티빙에서 런칭하는 만큼 예고편에 환승연애와 같은 편집이 이루어졌는데요. 처음 브로들의 짝을 맞추는부분에서 브로맨스를 연출하는 재치있는 편집이 이루어져 재밌었습니다.

이승기는 뱅커, 지석진, 이동휘는 지브로, 조슈아, 호시는 시브로, 조규현, 유연석은 갓브로 라는 이름으로 현금을 걸고 두바이 부루마블 게임을 하고 최종 현금 보유량이 가장 많은 브로가 1위를 하는 게임을 회차 전체에 걸쳐 진행합니다.

요술 램프, 독박 여행, B땅 등 여러 컨셉이 등장하고 호화의 도시 두바이가 배경으로 등장하며 다른 여행 예능과 차별화를 보여줍니다.
현재 4화까지 나와있어 아직 우승을 어떤 브로가 차지할 지 기대가 됩니다.
두바이 호화 여행부터 사막, 무인도까지 적나라하개 보여주며 두바이 관광 욕구가 마구마구 샘솟는 장면들이 등장합니다. 두바이와 콜라보하여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그만큼 스케일과 퀄리티가 높게 만들어진 예능이라고 느꼈습니다.
과연 우승팀을 누가 차지할 지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확인해주세요!